3회 이상 채택 시 객원 기자 활동 가능

영화를 사랑하는 당신의 목소리를 씨네필매거진이 기다립니다. 영화 리뷰, 감독 분석, 배우 이야기, 영화 속 인상 깊은 장면 등 영화 및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기사를 자유롭게 보내주세요.

채택된 기사는 씨네필매거진 공식 웹사이트에 게재되며, 많은 영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회 이상 채택된 독자 분은 객원 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사진은 글 내용과 무관함]
[사진은 글 내용과 무관함]

독자 투고 자격

제한 없음

 

객원 기자 혜택

현재 씨네필매거진은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다양한 영화제로부터 공신력을 인정받아 프레스 배지를 발급받고 있습니다. 객원 기자로 선정되면 다음과 같은 영화제 관련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필름마켓 및 P&I 스크리닝 참여

국내외 주요 영화제에서 진행되며 일반 관객들이 참여할 수 없는 필름마켓 및 P&I 상영에 참여해 새로운 작품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기자 시사 및 프레스센터 이용

주요 영화제에서 열리는 기자 시사 및 프레스센터를 이용하여 심도 깊은 취재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비디오 라이브러리 및 프리뷰 룸 활용

영화제에서 제공하는 비디오 라이브러리 및 프리뷰 룸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시청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4. 관객과의 대화(GV) 취재 기회

영화제에서 진행되는 감독, 배우와의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여하고 현장 취재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고 방법

1. 공식 이메일 (green@cinephile.kr)로 투고

2. 웹사이트 하단 기사 제보 -> 독자 투고 란을 통해 투고

 

기사 내용 관련

기사 분야: 영화/드라마 등 미디어 관련 자유 주제 (리뷰, 분석, 칼럼, 에세이 등) (홍보성 기사는 채택되기 어렵습니다.)

원고 분량: 1,000자 이상

마감 기한: 상시 모집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공식 이메일 (green@cinephile.kr)로 문의 바랍니다.

당신만의 특별한 영화 이야기를 씨네필매거진과 함께하세요.

[씨네필매거진 편집장 김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