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투고 상시 모집
3회 이상 채택 시 객원 기자 활동 가능
영화를 사랑하는 당신의 목소리를 씨네필매거진이 기다립니다. 영화 리뷰, 감독 분석, 배우 이야기, 영화 속 인상 깊은 장면 등 영화 및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기사를 자유롭게 보내주세요.
채택된 기사는 씨네필매거진 공식 웹사이트에 게재되며, 많은 영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회 이상 채택된 독자 분은 객원 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독자 투고 자격
제한 없음
객원 기자 혜택
현재 씨네필매거진은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다양한 영화제로부터 공신력을 인정받아 프레스 배지를 발급받고 있습니다. 객원 기자로 선정되면 다음과 같은 영화제 관련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필름마켓 및 P&I 스크리닝 참여
국내외 주요 영화제에서 진행되며 일반 관객들이 참여할 수 없는 필름마켓 및 P&I 상영에 참여해 새로운 작품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기자 시사 및 프레스센터 이용
주요 영화제에서 열리는 기자 시사 및 프레스센터를 이용하여 심도 깊은 취재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비디오 라이브러리 및 프리뷰 룸 활용
영화제에서 제공하는 비디오 라이브러리 및 프리뷰 룸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시청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4. 관객과의 대화(GV) 취재 기회
영화제에서 진행되는 감독, 배우와의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여하고 현장 취재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고 방법
1. 공식 이메일 (green@cinephile.kr)로 투고
2. 웹사이트 하단 기사 제보 -> 독자 투고 란을 통해 투고
기사 내용 관련
기사 분야: 영화/드라마 등 미디어 관련 자유 주제 (리뷰, 분석, 칼럼, 에세이 등) (홍보성 기사는 채택되기 어렵습니다.)
원고 분량: 1,000자 이상
마감 기한: 상시 모집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공식 이메일 (green@cinephile.kr)로 문의 바랍니다.
당신만의 특별한 영화 이야기를 씨네필매거진과 함께하세요.
[씨네필매거진 편집장 김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