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둘째 주 개봉 영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 DMZ 동물 특공대, 우견니
한중일 신작 영화들의 삼파전
2024년 2월 둘째 주 개봉 영화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 <DMZ 동물 특공대>, <우견니>이다.
영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는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하는 TV판의 총집편이다.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는 일본에서는 지난 2월 2일 개봉했으며, 한국에서는 12일 늦은 2월 14일에 개봉한다.
<귀멸의 칼날>은 극장판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일본 내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200만 명 이상의 흥행을 하는 등 보증된 애니메이션 시리즈이기 때문에, 현재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도 극장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의 구체적인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탄지로’와 상현 4 ‘한텐구’의 목숨을 건 혈투와, ‘무잔’과의 최종 국면을 앞둔 귀살대원들의 마지막 훈련을 그린 영화.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 예고편]
영화 <DMZ 동물 특공대>는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영화진흥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DMZ를 배경으로 삼은 영화다.
<DMZ 동물 특공대>의 각본과 연출은 최근 천만 관객을 동원한 <서울의 봄>의 각본 작업에 참여한 홍인표 감독이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DMZ 동물 특공대>의 자세한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뭐? 인간들이 화해하면 우리 집이 사라진다고?!”
지구상에 단 하나뿐인 공간 DMZ에 살고 있는 ‘담비’와 귀요미 친구들에게 들려온 날벼락 같은 소문!
동물들의 유토피아 DMZ를 지키기 위해선 폭탄을 터뜨려 인간들의 평화를 막아야만 한다!
‘담비’, ‘쾡이’, ‘멧돼이먼’, ‘황박이’, ‘람쥐’까지 DMZ 동물 특공대 출동 준비 완료!
우리 집은 우리가 지킨다!
[DMZ 동물 특공대 예고편]
영화 <우견니>은 멜로/로맨스 장르의 중국 영화다.
<우견니>에는 서약함, 이문한 등의 배우가 출연하며, 루오 루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 <우견니>의 자세한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내 청춘은 모두 너와 연결되어 있어”
친구들에게 놀림당하지만 늘 햇살처럼 밝은 ‘자오양’.
무뚝뚝한 엘리트 전학생 ‘저우찬’.
극과 극인 두 사람은 함께 꿈을 키워 나가며 점차 가까워지고, 단 한 번뿐인 서로의 청춘에 밝은 빛이 되어준다.
“너는 내게 온 별이야”
가장 빛나는 시기에 만난 두 사람.
그렇게 시작된 너와 나의 빈틈없이 찬란한 인생 첫 로맨스!
[우견니 예고편]
[편집인 김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