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가수와 더불어 펫엔터테인먼트의 등장, 펫 슈퍼스타를 기대하며.

성큼 다가온 콘텐츠산업에서의 반려동물의 위상

2023-07-11     이예범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 반려동물산업는 매년 10%이상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반려동물 시장은 매년 6조원 규모로 추산하며, 생산업, 판매업, 수입업, 장묘업, 미용업, 운송업, 전시업 및 위탁관리업외에 다양한 문화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닉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반려견 바라 스틸컷 ]

이 중에도 이제 영화배우, 가수 중심의 엔터테인먼트에서 펫엔터테인먼트도 등장하고 있다. 위의 사진은 품종 포메라니안의 바라라는 애견이 펫엔터테인먼트 에 소속 모델 & 배우견 스틸컷이다.

[ 넷플릭스 반려동물관련 영화 포스터 ]

펫엔터테인먼트에서는 최근 반려견을 대상으로 광고모델견과 영화배우견을 모집하고 있다. 반려동물 생활이 확대되면서 자연히 콘텐츠시장에도 반려동물이 많이 등장하는 것을 대비하기 위함이다.

[ 닉스엔터테인먼트 광고모델 반려견 바라 스틸컷 ]

아래는 닉스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의 반려동물 소속견 www.nyxentertainment.net/model-dog)을 표시하고 있다.

[ 닉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반려동물 이미지 캡쳐 ]

바라는 20212월생으로 활발한 아이다 보니 운동장에서 뛰어 노는걸 좋아하고 맛있는걸 먹는것을 좋아한다고 하고 하얀털과 해맑은 웃음으로 많은사람들한테 행복을 주는 반려견이라고 견주의 칭찬이 흐믓해 진다.

[ 영화시사회의 반려동물 인사장면 ]

앞으로 반려견들의 콘텐츠시장에 어떻게 활동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 포토그래퍼 이예범]